접수시 유의사항 (꼭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.)
1.
2. 원활한 소통을 위해 전화 응대가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3. A/S접수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문의글을 남겨 주시면, 순차적으로 응대해 드리겠습니다.
4. 문의를 남기실 때는 정확한 제품명과 자세한 수리 내용을 남겨 주셔야 빠르고 원활한 응대가 가능합니다.
5. 마빅은 시리얼 번호가 있어야 A/S 서비스가 가능합니다.
6. 먼저 아래의
7. 다른 브랜드들도 보증서 및 시리얼 번호가 있어야 수리 가능 하오니 보증서 및 시리얼 번호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.
8. 담당자와 사전 협의 후 A/S 물품을 보내기 바랍니다.
9. A/S를 위해 택배를 보낼 시 분실을 방지하고자 “고객명, 연락처, 시리얼번호, 제품명, 수리받을 내용”을 정확히 기재하여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